class FlyableAttackUnit(AttackUnit, Flyable):

    def __init__(self, name, hp, damage, flying_speed):

        AttackUnit.__init__(self, name, hp, 0, damage)  # 지상 speed 0처리

        Flyable.__init__(self, flying_speed)

 

    def move(self, location):

        print("[공중 유닛 이동]")

        self.fly(self.name, location)



# pass를 설정하게 되면 코드가 완성되지 않아도 완성된 것 처럼 오류없이 실행되게 된다.

# 건물

class BuildingUnit(Unit):

    def __init__(self, name, hp, location):

        pass



# 서플라이 디폿 : 건물, 1개 건물 = 8 유닛.

supply_depot = BuildingUnit("서플라이 디폿", 500, "7시")



def game_start():

    print("[알림] 새로운 게임을 시작합니다.")



def game_over():

    pass



game_start()

game_over()

 

'Pyth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ython-class (스타크래프트 예시)  (0) 2020.07.05
Python-super  (0) 2020.07.05
Python-메소드 오버라이딩  (0) 2020.07.05
Python-다중상속  (0) 2020.07.05
Python-상속  (0) 2020.07.05

+ Recent posts